선흘1리 주민들이 직접 생산한 깨끗하고 건강한 농산물과 자체 개발 디자인 제품만을 판매합니다.

동백동산 습지센터 내 선흘 장터에서는 선흘1리 주민들이 직접 생산한 깨끗하고 건강한 농산물과 자체 개발 디자인한 제품만을 취급합니다. 여행자와 지역주민이 함께 만족하면서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생태관광을 위해 다른 지역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흔한 관광 상품들이 아닌  차별화된 선흘1리만의 정서가 담긴 특별한 상품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 '생물권보전지역브랜드허가상품'인 선흘의 고사리를 비롯하여

    청정 선흘의 숲에서 채취한 선흘곶꿀, 감귤꽃꿀, 선흘의 검은콩과 보리로 만든 고소한 미숫가루, 동백기름, 비자기름 등과 제철 농산물, 그리고 고사리삼티셔츠, 북클립, 핸드폰거치대, 친환경보틀, 동백동산 손수건 등이 현재 선흘장터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김영갑갤러리 박훈일관장님과 주민이 직접 촬영하여 제작한 선흘의 풍경을 담은 사진엽서도 만나실수 있습니다.

  • 어르신그림책

    해가 넘어가는 어스름한 저녁 선흘1리에서 삶의 대부분을 보내신 어르신들이 모여 그림책 수업을 합니다. 지나간 일들을 서로 보듬으며 이야기 나누고, 나눈 마음들을 글과 그림으로 직접 쓰시고 그립니다. 반 개월 이상 진행되는 마지막 수업은 본인의 그림책을 가지고 콘서트를 열면서 끝이납니다. 아프기도 했고 행복하기도 했던 어르신의 삶의 이야기를 그대로 녹여내신 '어르신그림책'은 선흘장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감동적이고 소중한 작품입니다.

  • 직거래 주말장터 운영

    매월 셋째 주 주말에는 선흘1리 직거래장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역의 농산물을 소비자와 일대일로 직접 연결하여 판매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지역과 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이 되고 지역을 홍보하는 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 쇼핑몰 오픈을 준비하며...

    선흘장터는 지역의 싱싱한 농산물과 선흘만의 상품들을 소비자가 직접 인터넷으로 구매할수 있도록 시스템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인터넷쇼핑몰에서도 많은 분들을 만나뵐 수 있기를 기대하며, 선흘곶자왈 동백동산과 선흘1리 주민들은 한마음으로 정직하고 성실한 <선흘장터>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과 발전을 할것을 약속드립니다.

    *현재는 제주 선흘곶동백동산 내 선흘장터에서만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문의사항은 선흘장터 문의하기

    선흘장터 문의하기

    *표시는 필수항목입니다. 꼭 기입해 주세요.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읽고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Please wait...
    나, 전화(064-782-9448), 이메일(dongbaekdongsan0077@gmail.com)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선흘장터의 다양한 풍경과 장면을 마을갤러리 > 습지센터 > 선흘장터에서 더 보실 수 있습니다.